안녕하세요...코모레비 입니다.
문의하신 상품이 어떤상태인줄 몰라서 답변드리기 어려습니다만,
일단 상품을 저희쪽으로 보내주시면 가능한 A/S를 해 드리겠습니다.
보내주실때는 고개님 성함과 주소 연락처를 메모하여 동봉하여 주십시요.
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.
코모레비 올림
[ Original Message ]
몇달전 스누지 허그바디필로우 (솔라) 모델을 구입했습니다
사용 중 부주의로 인형의 목 부분이 뜯어져서 솜이 삐져나오는데..
정품 AS가 가능한가요? 아니면 근처 수선집에 맡겨야 할른지...
답변 이메일로 부탁드려요
전화드렸는데 로밍중이라고 나오네요.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